웅녀의 여드름 피부 극복기

여태껏 피부트러블이 한번도 없었던 딸이 얼마전부터 거울을 보고 한숨쉬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며칠을 고민하던 녀석은 마침내 유명하다는 영등포 쪽의 어느 피부과를 다녀왔습니다. 여드름이라면서 약과 무슨 피부연고를 주었다는데... 일주일 정도 지나자 아이의 얼굴은 천연두 자국처럼 변한 뒤(아래 사진 왼쪽) 변화가 없었습니다.  

걱정과 원망에 몸져 누운 딸에게 약을 그만 바르고 피부를 쉬게 하면서 웅녀로 세수나 하라고 했습니다. 신경쓰면 더 안좋으니까 신경쓰지 말라고도 했는데 이제 막 외모에 신경쓸 나이니 신경은 계속 썼던 것 같습니다.

하루 이틀 쯤 지나니 변화가 있었고, 며칠 지나자 근심과 걱정에 어두웠던 딸의 얼굴이 환해졌습니다. 100%는 아니지만 제가 보기에도 많이 좋아진 것(아래 사진 오른쪽)  같았습니다.아이가 자기 얼굴 찍어보라고 해서 찍어두었던 것이 있어서 비교할 수 있었네요.^^ 그때는 병원을 고소(?)하겠다고 찍었던 것이었는데 말이죠^^;





뭔가 평소와 다른 현상이 생기면 그 원인이 무엇인지를 생각해봅니다. 음식이 가장 영향이 많은 편인데 이번에는 그 원인을 잘 파악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많이 좋아졌으니 다행입니다. ^^ 아래에는 웅녀 강화약쑥 천연입욕제를 욕조에 풀어서 쑥탕을 만드는 움짤을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어디 이상이 있을 때 웅녀를 무한신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딸의 여드름 피부(여드름인지도 사실 모르겠네요.)가 잘 해결되었으니 앞으로도 웅녀 사랑은 계속될 것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