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입욕제, 웅녀 강화약쑥

강화약쑥의 명가 웅녀에서 천연입욕제로 웅녀입욕쑥을 출시한 지 이제 8년이 되었습니다. 자그마하게 온라인에서 쇼핑몰을 운영하는데에도 별의별 어려운 점이 많았습니다. 오픈하고 특별한 홍보없이 블로그만 가끔씩 운영하였는데, 그럭저럭 문닫지 않고 오늘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돈버는 것을 싫어하는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있는 듯 없는 듯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청정한 강화약쑥을 닮아서가 아닌지도 모르겠습니다.^^;  



얼마전 (이것도 벌써 몇 달 전이네요.) 천연입욕제 웅녀 입욕쑥의 디자인을 바꿨습니다. 제품의 품질은 일정하니 디자인만 바꾸고 사진도 오랜만에 새로 찍었습니다. 그러다가 중간에 판매를 중단한 적도 있습니다. 단오에 채취하고 3년 묵은 강화 싸주아리쑥으로만 만드는 웅녀 입욕쑥을 욕조에 담그고 입욕을 하는데 검은 가루가 마치 먼지(?) 비슷하게 나왔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한번도 이런 일이 없었기 때문에 곧바로 판매를 중단하고 기존 제품을 모두 폐기한 뒤 원인을 분석하였습니다. 그러나 재료와 과정 모두 이상이 없었습니다. 보관과정에서 싸주아리쑥의 색깔이 좀 진하게 변한 것이 아닌지.. 특별한 원인이 될만한 부분을 찾지 못했습니다. 물건에는 전혀 하자가 없이 단지 검은 먼지 비슷한 것만 보였을 뿐인데 혹시라도 소비자에게 안좋은 이미지로 비춰질까봐 아깝고 아쉬웠지만 모두 폐기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새로운 쑥에서는 그런 문제는 없어졌고 이제 다시 천연입욕제 웅녀입욕쑥의 판매를 재개하였습니다. 역시 특별한 홍보없이 쇼핑몰의 '판매중지'버튼을 '판매가능'버튼으로 바꿔놓은 것 뿐입니다. 그리고 이제 블로그에 글을 올립니다. 새로 SNS를 알게되어 이것도 해보려는 중입니다. 



강화약쑥 천연입욕제 웅녀 입욕쑥에서는 강화싸주아리쑥의 향이 그윽하게 납니다. 일본제 입욕제만큼 강한 향은 아닙니다만 그윽한 쑥향이 있기는 합니다. 어떤 제품들을 보면 인공적인 화학성분을 첨가해서 이상한 향을 '쑥향'이라고 하는 경우도 있는데 진짜 쑥향은 웅녀 강화약쑥의 향이 진짜입니다.^^



강화약쑥의 성분이 좋아서인지 천연입욕제 웅녀 입욕쑥으로 목욕을 하면 몸이 먼저 개운함을 아는 것 같습니다. 보통 알려진 일반 '쑥의 효능'보다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피부를 통해서 어떤 '기운'같은 것을 흡수하는.. 그런 느낌이라면 과장일까요?^^ 기운의 흐름을 유심히 눈여겨 보시는 분들은 한번 관찰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천연입욕제로 강화약쑥 웅녀입욕쑥을 출시할 때 그랬던 것처럼 인공적인 화학성분에 지친 우리들의 몸에 이제 자연 그대로를 선물해야할 때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래서 웅녀 입욕쑥을 알릴 때 꼭 '자연'을 느껴보시라는 말도 덧붙이고 있습니다.



웅녀입욕쑥, 나온 지 8년 되었고 그동안 웅녀 강화약쑥 중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품목입니다. 재구매율이 가장 높고 사용하신 분들의 후기 내용으로 보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천연입욕제 웅녀 입욕쑥을 기억해주시고 애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웅녀도 이제 돈도 좀 벌어보려고 합니다.^^; 




위의 웅녀로고를 클릭하시면 웅녀쇼핑몰로 이동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