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입욕제의 정수 웅녀입욕쑥




천연입욕제 용도로 3년 묵은 귀한 강화약쑥을 가지고 웅녀입욕쑥을 만든지도 벌써 6년이 지났습니다. 자료를 정리하다가 예전에 올려놓은 상품리뷰를 보니 2009년의 자료였습니다. 



천연입욕제 웅녀입욕쑥 상품리뷰



인산 영구법으로 단전에 5분 이상의 직구를 태우는 뜸은 어려운 일이라서 그런지 웅녀사이트에서 베스트셀러로 오른 최고의 상품은 바로 천연입욕제인 웅녀입욕쑥이었습니다.





얼마 전에는 일본 입욕제를 몇 가지 구입해와서 사용해본 적이 있습니다. 온천으로 유명해서인지 역시 잘 만들었더군요. 무엇보다 욕조에 풀어놓았을 때 향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저희 가족에게는 향이 너무 강해서 머리가 좀 아팠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니 일본 사람들의 입욕제 사용 목적이 순위로 나온 것을 보았습니다. 향을 무척 중요하게 생각하더군요.




비갠뒤의 푸르름을 간직한 강화사자발약쑥


천연입욕제가 많기는 해도 저에게는 강화약쑥을 자연 그대로 담은 웅녀입욕쑥이 조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무런 화학제품을 넣지 않고 가장 약성이 좋은 3년된 강화약쑥만을 가지고 만들었으니까요. 



사람이 무언가 자꾸 보태려하면 할수록 자연에 해가 되는 것 같습니다. 결국 사람에게 그대로 돌아오겠죠. 그래서 천연이 좋고 입욕제도 천연입욕제가 좋다고 봅니다. 아기피부와 같이 연약하고 고운 피부일수록 자극이 약한 자연제품이 좋겠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